요즘 엔저로 인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인 교토의 현지인 맛집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교토의 가장 번화가인 카와라마치에서 일본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저렴한 소바, 우동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토 카와라마치 소바 맛집 미야코소바
교토 카와라마치 소바 전문점 미야코소바
가게정보
– 미야코소바(Miyako Soba Kawaramachi)
– 소바, 우동 전문점
– 교토 카와라마치역에서 도보 5분 거리
– 한국어 메뉴판 無
– 영업시간 : 08:00~22:00
– 주소 : Kyoto, Nakagyo Ward, Uraderacho, 594
특징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 중 하나인 청어소바를 판매하는 가게로 청어소바의 맛은 반건조 상태인 청어를 기성품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게마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유명한 가게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면서 저렴한 가게를 찾는다면 미야코소바보다 좋은 가게가 없습니다. 오픈시간이 8시이기 때문에 당일치기로 아침 일찍 교토를 방문하신 분들도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이 가게는 별도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은 없으며 서서먹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게의 순환이 좋아서 웨이팅이 없는 편입니다. 모든 메뉴가 저렴한 편이기에 다양하게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
1. 한국어 메뉴판이 없습니다.
2. 직장인들이나 회사원들이 빠르게 먹고 나오는 가게인 만큼 큰 목소리로 대화하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처맛집
지난 포스팅에서 교토에서 가장 맛있는 라멘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라멘이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가게로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근처 숙소
소개해드린 가게 주변에는 현지인 맛집이 많고 교통이 좋기 때문에 여행전에 미리 최저가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