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미소라멘 전문점 케야키

삿포로는 한국인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대표적인 일본의 관광지입니다. 오늘은 삿포로에서 거의 현지인들만이 자주 방문하는 삿포로 라멘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으로 삿포로에 방문하시기 전에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삿포로 미소라멘 전문점 케야키

 

 

케야키 입구
케야키 입구

 

 

삿포로 미소라멘 현지인 맛집 케야키

가게정보

상호명 : 케야키(けやき すすきの本店)
미소라멘 전문점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10시 30분~02시 45분(월~토), 10시 30분 ~ 01시 45분(일요일 및 휴일)
전화번호 : 011-552-4601
주소 :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六条西3 睦ビル 1F

 

 

 

 

 

 

옥수수 버터라면(곱배기) 1450엔
옥수수 버터라면(곱배기) 1450엔

 

특징

오늘 소개해드리는 케야키는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좁기 때문에 웨이팅이 상당한 가게입니다. 영업이 꽤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지만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오실 분들은 최소 1시간 정도는 기다린다고 생각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맛있고 스스키노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관광객분들도 쉽게 접근하실 수 있기 때문에 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가게입니다. 이 가게에서는 버터가 들어간 미소라멘과 들어가지 않은 미소라멘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소라멘 1000엔
미소라멘 1000엔

 

추천 메뉴

삿포로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인 미소라멘은 가게마다 기본적으로 버터와 옥수수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름부터 말 그대로 미소라멘이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처음 접하고 상당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터를 별로 좋아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반드시 일반 미소라멘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터의 부드러움도 나쁘지 않지만 케야키 미소라멘에서는 버터가 들어가지 않은 국물에서 마늘과 생각의 향이 나기 때문에 이를 잘 즐겨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근처 볼거리

미소라멘 전문점 케야키는 스스키노역 주변에 있기 때문에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오도리공원에 방문하여 삿포로 시계탑을 보면서 삿포로만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휴무로 인하여 방문하시지 못하는 분들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삿포로 라멘 맛집 유키카제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