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엔저로 인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사카의 현지인 맛집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오사카에서 가장 직장인이 많은 우메다에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자카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 우메다 현지인 맛집 이자카야 아와쿠라이
오사카 우메다 이자카야 아와쿠라이
가게정보
– 아와쿠라이(曲ル角ニハ泡喰ライ)
– 이자카야 전문점
– 우메다역에서 도보 5분
– 영업시간 : 15:00~24:00(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2시까지)
– 전화번호 : +81663606011
– 주소 : Osaka, Kita Ward, Doyamacho, 16−14 お初天神East Bldg 1階
특징
이 가게는 오사카에서 직장인이 많고 우메다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주변에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햅파이브관람차가 있습니다. 한국 분들이 일본으로 여행 와서 놀라는 것 중 하나가 생각보다 술집이 일찍 닫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가게는 비교적 일본 술집 치고는 꽤 늦게까지 영업합니다. 이 가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오사카에서 유명한 쿠시카츠는 몰론 교자 만두와 야끼니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곳에서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다양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추천메뉴
저는 한국에서는 먹기 힘든 메뉴인 우설을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 ‘우설말이’라는 메뉴를 시켜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본인들에게도 가장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육회를 주문해 보셔도 좋습니다. 한국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고 일본에서는 육회라는 메뉴가 생소하기 때문에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가게에서는 노미호다이(술 무한리필)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미호다이로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이 가게에서는 전 좌석 흡연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흡연자분들에게는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근처 맛집
우메다에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타코야끼 전문점 하나다코가 있습니다. 지하철로 돌아가시는 길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근처 숙소
소개해 드린 가게 주변이 가장 번화가이고 즐길 것들이 많기 때문에 여행 전에 미리 최저가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