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추천 츠루동탄

요즘 엔저로 인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사카의 현지인 맛집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오사카의 가장 번화가인 도톤보리에서 현지인 및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우동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 도톤보리 우동 맛집 츠루동탄

 

가게 입구 사진
가게 입구 사진

 

오사카 도톤보리 현지인 우동 맛집 츠루동탄

 

가게정보

– 츠루동탄(つるとんたん 宗右衛門町店)
– 우동 전문점
– 포장가능
– 타블렛 주문(한국어 지원)
– 영업시간 : 11:00~18:00
– 전화번호 : +81662110021
– 주소 : 3-17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특징

이 가게는 가장 번화가인 도톤보리에 위치합니다. 입구 쪽의 웨이팅에 압도되어 많은 분들이 포기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게의 규모가 커서 웨이팅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단품 메뉴를 제외한 대부분의 메뉴들이 2000엔 전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크게 비싼 편은 아니면서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되는 점에서 이 가게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톤보리 근처에는 현지인들은 절대 가지않는 가게들을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경우가 많지만 츠루동탄의 경우에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이름있는 체인점입니다. 또 주문할 때 우동양을 2배, 3배까지 무료로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푸짐하게 식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つるとん三昧
つるとん三昧

추천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이 가게에 방문할 때마다 항상 주문하는 스키야끼우동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한국분들에게는 조금 짜고 달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일본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강력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추가로 밥을 주문하여 같이 먹는 것도 좋습니다.

추천메뉴인 스키야끼우동
추천메뉴인 스키야끼우동

주의사항

2배, 3배양을 선택할 경우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많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처음 주문할 때 넉넉히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맛집

번화가에서는 맛집이 많지 않지만 뒷골목으로 조금만 이동하시면 찾을 수 있는 카츠동 전문점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처 숙소

소개해드린 가게 주변이 가장 번화가이고 즐길 것들이 많기 때문에 여행전에 미리 최저가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답글 남기기